광고대행사 ‘엑티플’, 1:1 기업별 맞춤형 20% 바이럴패키지 할인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2 10:48
319 views
N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기업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서 타겟에 적합한 광고를 하는 것은 필수이다. 최근 TV 광고뿐만 아니라 입 소문에 기반을 두는 블로그 SNS 바이럴 마케팅을 포함한 온라인 광고는 실생활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고, 이는 스마트폰의 활성화를 근거로 두고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는 메신저뿐만 아니라 포털의 검색창을 활용하여 원하는 상품을 검색한다. 검색광고는 검색 사용자의 의도를 명확하게 반영하여 사용자와 제품을 매칭하기 때문에 구매 전환이 쉽고 더욱 효과적인 광고로 볼 수 있다.

온라인 광고 대행사 (주) 엑티플은 ‘크리에이티브 플랜’에서 모티브를 두고 실제 검색 사용자와의 매칭 중심으로 다양한 업종에서 광고를 집행하고 있다. 엑티플의 온라인 광고는 우선 업종 분석과 경쟁사 분석을 시행한 다음 시장 경쟁력에 맞추어 SNS 브랜드 블로그를 통한 홍보력을 키워 나간다. 이후 검색광고의 전략적 운영을 더하여 객관적인 자료에 기반을 두고 광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한다.

특히 매체 믹스 전략을 활용하여 네이버 뿐만 아니라 다음 구글의 검색광고를 업체에 특성에 맞춰 믹스 매칭하여 보다 전략적으로 광고주의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검색광고를 집행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업의 특징을 반영한 광고 사진 촬영과 브랜딩 컬러 전략에 맞춰 구매욕을 자극하는 랜딩 페이지 등을 제작하고 검색광고 효과를 체감할 수 있는 단계별 토탈 온라인 솔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엑티플의 대표이사 강동훈은 “시시각각 다각적으로 급변하는 온라인 비즈니스 환경에서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서는 전문성을 강화한 세분화된 광고 운용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과거 기업의 온라인 광고를 블로그 홍보 기반으로 집중하는 모습이었다면, 지금은 제품의 경쟁력에 소비자와의 공감대 형성 및 파급까지 종합한 SNS 검색광고 운용까지 포함하여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전략으로 온라인 마케팅에 접근해야 함을 강조했다.

한편 엑티플은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20% 할인된 프리미엄 패키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