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키움증권, 해외주식거래 ‘영웅문 Global’ 베타버전 오픈
송은호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2 10:35
199 views
N
▲ [사진제공=키움증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송은호 기자]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시스템 ‘영웅문 Global’ 베타버전을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베타버전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2월 22일까지 고객 평가단으로 신청 시 2월 18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

영웅문 Global에는 키움증권의 온라인 주식거래 시스템(영웅문4)의 주요한 기능이 담겨있다. 호가주문, 차트주문, 시스템트레이딩 전략, 예약주문 등 다양한 특화주문화면을 제공하여 시스템 사용에 있어 고객의 수익에 가장 중요한 주문화면의 편의성을 극대화하였다.

투자정보 컨텐츠에서는 이제까지 해외주식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다양한 화면을 제공한다. 해외주식은 매매차익뿐만 아니라 권리를 활용한 추가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데, 특히 중요한 투자포인트인 배당투자에 특화된 화면들을 개발했다. 배당주 검색, 배당주 순위, Best 배당주, 종목별 배당, 배당일정 등 배당관련 특화화면 및 배당 외 다른 권리일정도 편리하게 체크할 수 있는 화면들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키움증권 해외주식팀 윤주익 팀장은 ”해외주식 차세대 HTS인 영웅문 Global은 국내 주식시장점유율 14년 연속 1위를 이끌어온 영웅문4의 주요한 기능들을 탑재했다”며 “동시에 해외주식에만 특화된 다양한 기능들을 더하여 해외주식 투자에 있어서 최적의 매매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