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병옥 음주운전, 주민 신고로 적발.. “1mm도 변명 않겠다. 진심으로 죄송” 사과
정유경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2 10:25
222 views
N
▲ 김병옥 [사진제공=연합뉴스]
김병옥, 대리운전 도착 후 주차하려다.. 혈중알콜농도 0.085% 면허 정지 수준

[뉴스투데이=정유경 기자] 배우 김병옥(57)이 술에 취한 상태로 차량을 몰다 경찰에 적발됐다.

경기 부천 원미경찰서는 12일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김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김씨는 이날 오전 0시 58분께 경기 부천시의 한 아파트 단지 지상 주차장에서 음주 상태로 차량을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주차장에서 이상하게 운전하는 차량이 있다”는 한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귀가한 김씨를 적발했다. 당시 김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85%로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수치다.

김씨는 “아파트까지 대리운전으로 온 뒤 주차를 하려고 운전대를 잡았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 발생 이후 김씨는 이데일리를 통해 “술을 마신 후 대리기사를 불러 아파트 주차장까지 왔으나, 주차를 제가 하려 한 점이 불찰”이라며 “1㎜도 변명하고 싶은 마음이 없다.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사과의 말을 전했다.

한편 경찰 관계자는 “김씨는 출동 당시 집으로 들어간 상태라 주소지로 직접 찾아가 음주운전 사실을 적발했다”며 “조만간 김씨를 불러 정확한 음주운전 경위 등을 조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