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한콘진, ‘갑질근절’ 선포…콘텐츠 상생 문화 선도
권하영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1 17:47
366 views
N
▲ 한국콘텐츠진흥원은 11일(월) 전남 나주에 위치한 본원에서 인권경영 실천을 위한 갑질근절 선포식을 개최하고, 김영준 원장을 비롯한 고위직자들이 갑질근절 서약서에 서명했다. [사진제공=한국콘텐츠진흥원]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권하영 기자]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한콘진’)은 11일 전남 나주 본원에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인권경영 실천을 위한 갑질근절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콘진은 김영준 원장을 포함한 모든 임직원이 참석한 선포식에서 공직사회의 갑질 문화를 근절하기 위한 대내외 실천사항을 담은 ‘갑질근절 실천결의 선언문’을 발표했다.

선언문은 △우월적 지위와 권한 남용 금지 △불공정 갑질 행위 예방 활동 적극 참여 △갑질 행위 신고자와 피해자 보호에 적극 앞장설 것 △스스로 모범을 보이며 인격을 존중하여 행동할 것 △상생하고 협력하는 환경 조성에 앞장설 것 이상 5개의 대내외 실천사항을 담았다.

특히 선언식에서는 본부장과 임원 등 고위직자들이 서약서에 직접 서명해 갑질 근절에 앞장서고, 솔선수범하여 더욱 청렴한 공직사회를 만들 것을 약속했다.

한콘진 김영준 원장은 “콘텐츠 산업 내 인권경영과 갑질근절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며 “인권경영의 정착 및 확산을 통해 한콘진이 국민 모두에게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