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아기물티슈, 위메프 슈퍼 22데이 '10+10 행사' 진행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1 17:01
504 views
N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글로벌 유아 브랜드 브라운이 아기물티슈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1위 수상을 기념해 11일부터 한정수량 할인된 가격으로 ‘위메프 슈퍼 22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브라운 위메프 슈퍼 22데이 행사는 브라운의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진행됐다. 브라운은 지난 1월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해 시상하는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서 유아용품 아기물티슈 부문에서 1위 대상을 수상했다.

브라운 위메프 슈퍼 22데이 행사제품은 브라운의 스테디셀러인 프리미엄과 오리지널 플러스, 네이처 라인의 네이처 프리미엄, 네이처 센시티브, 네이처 마일드 등 다양하다. 특히 이번 행사는 최대 즉시 할인에 선착순 할인쿠폰까지 추가적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위메프 포인트 적립 행사 해당 상품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브라운은 슈퍼 22데이 행사와 함께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를 SNS에 공유하면 총 5명을 선정해 브라운 VIP 골드 브라운 기프트박스 1박스(VIP 골드 브라운 70매 2팩+VIP 골드 브라운 32매 3팩)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슈퍼 22데이 행사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브라운 관계자는 “브라운이 2019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모두 브라운을 믿고 사용해 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인 만큼 특별 감사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위메프 행사를 통해 브라운의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기물티슈 브라운은 안전한 물티슈를 만들기 위해 제품 출고 전 브라운 피부안전연구소와 국가 공인기관의 엄격한 더블 체크 원칙을 지키고 있다. 브라운 피부안전연구소는 원단테스트, 총호기성 생균 테스트 등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하며, 식약처 품질 기준에 맞게 제조 기관에서 모든 시험 항목 ‘적합’ 판정을 받아야만 제품을 출고할 뿐만 아니라 식약처 화장품 유통 안전 관리 기준에 맞게 주기적으로 국가 공인 기관의 검사를 받는다. 더불어 독일에서 진행하는 더마 피부 자극 테스트, 미국에서 진행하는 세포독성 ‘FDA’까지 다양하게 관리하고 있어 안전한 신생아 물티슈 추천 상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미래 우리 아이들을 위한 나무심기 캠페인은 물론 동방사회복지회와 함께 B-MOM 사랑나눔 캠페인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