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행정고시학원, 부동산실무에 필요한 개정세법 특강·디벨로퍼 전문가 과정 운영
김정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2 09:00
108 views
201902120900N



[뉴스투데이=김정은 기자] 평택행정고시학원이 2019년 부동산 실무에 필요한 개정세법 특강과 부동산 디벨로퍼 전문가 양성 교육 과정 수강생 모집 소식을 전했다.

평택행정고시학원은 부동산 관련 시험준비 과정을 운영하며 부동산 전문가를 배출해온 교육기관이다. 특히 양질의 강의를 자랑하는 평택행정고시학원의 공인중개사 교육 과정은 제29회 시험에서 110명, 15년간 총 2,030명의 공인중개사 합격자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국내 명문 부동산 교육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이 학원은 체계적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교육 커리큘럼과 넓은 강의실, 독학 자습실 등을 제공하고, 한울회, 한울밴드를 운영하여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를 마친 이후에도 학원 출신 수강생끼리 정보를 교류하는 인적 네트워크를 쌓도록 돕고 있다.

평택행정고시학원은 ‘2019년 실무에 필요한 개정세법 특강’을 선보인다. 해당 특강은 2월 17일(일), 오전 10시 평택행정고시학원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강의는 부동산 세법 전문 ‘김윤석교수’가 맡아 진행하며 특강 내용은 ▲지방세 기본법·국세기본법: 가산세·가산금률 인하 등 ▲지방세법 ▲종합부동산세법 ▲소득세법으로 구성돼 있다.

개정세법 특강 참여를 희망하는 이들은 교재비 5,000원 입금 후 학원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본 특강은 현업 공인중개사 실무 또는 부동산 관련 세법에 관심을 갖고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평택행정고시학원은 부동산실무강의 ‘고상철 교수의 나 홀로 디벨로퍼 전문가과정’ 수강생도 모집 중이다. 3월 29일(금)부터 7월 12일(금)까지총 16주에 달하는 이 과정은 고상철 교수가 토지매입에서 건축까지 필요한 실전 내용을 폭 넓게 다룬다. 토지 분석 방법, 최유효 이용에 이르는 개발 방법, 내 토지의 가치 또는 매입하려는 토지의 가치 파악 방법에 대한 노하우 등을 공부할 수 있다.

‘고상철 교수의 나 홀로 디벨로퍼 전문가과정’은 동영상 촬영 없이 오프라인으로만 강의를 실시하기 때문에 선착순 35명에 한해 수강 가능하다. 수업은 매주 금요일 19시부터 2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