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독서 ‘리딩게이트’, CJ오쇼핑에서 연속 매진 감사 신학기 특집 방송 진행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1 14:31
2,309 views
N
▲ [사진제공=리딩게이트]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국내 온라인 영어독서프로그램 시장점유율 1위 교육기업 ‘리딩게이트(대표: 김용환)’가 오는 18일 월요일 오전 11시 30분 CJ오쇼핑에서 신학기 맞이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딩게이트 관계자는 “지난해 꾸준한 매진에 이어 올 해 첫 방송이었던 홈쇼핑 론칭 1주년 기념 방송에서도 역대 최고 매출액으로 매진을 기록했고, 방송 종료 후에도 구매 문의가 쇄도했다”며 “이에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월 생방송을 특별히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신학기를 맞이하여 준비된 이번 생방송은 새롭게 선보이는 패키지를 포함한 두 가지 구성으로 진행된다. 47%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한 12개월 온라인 이용권 구매 시 1개월 추가 이용권을, 60% 할인된 24개월 이용권 구매 시 영어 만화 학습서 ‘Magic Adventures 시리즈(도서 6권과 CD 6장)’을 추가 구성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추가로 두 가지 상품 모두 7일 무료 체험권이 따라간다. 특히 ‘Magic Adventures 시리즈는 KBS에서 방영된 동명 애니메이션의 원작으로 영어 도서 패키지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이번 생방송에서 최초 기획한 구성이다.

서울, 분당 지역을 중심으로 전국 490여개 교육기관, 누적 회원 수 40만 명이 사용 중이며 콘텐츠 보유량 또한 업계 최다인 온라인 영어독서 프로그램 리딩게이트는 지난 해 홈쇼핑 첫 론칭 후 지속적인 매진 행보를 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영어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 사이에서 저비용 고효율의 ‘엄마표 영어’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이라는 인식과 뛰어난 학습효과로 입소문을 타며 전국적인 인기몰이 중이다. 이와 더불어 국내 최대 규모의 교육 관련 온라인 카페에서 진행한 공동구매 프로모션에서도 역대 최고 매출액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어린 사용자들이 영어를 즐겁게 접근할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 효과를 가미한 Movie Book 290권을 탑재하여 호응을 얻고 있으며, 2월 중순부터는 낮은 레벨 도서에 대한 오프라인 독후 학습이 가능하도록 워크시트를 다운로드 및 출력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리딩게이트는 이 외에도 지속적인 서비스 확장 및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높여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현재 리딩게이트 신학기 맞이 특별 구성은 CJ몰에서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