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텀브커피’, 봄 맞이 생딸기 신메뉴 출시
김정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1 11:40
126 views
201902111140N
▲ [사진제공=텀브커피]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텀브커피’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생딸기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리얼 스트로베리 클라우드 라떼, 리얼 스트로베리 라떼, 리얼 스트로베리 아슈 크리미, 리얼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등 총 4종으로, 제철인 생딸기를 활용해 딸기 본연의 맛과 비주얼이 돋보인다.

‘리얼 스트로베리 클라우드 라떼’는 부드럽고 진한 마스카포테 치즈크림과 딸기의 상큼함이 조화를 이루며, ‘리얼 스트로베리 라떼’는 텀브커피의 스테디셀러 스트로베리 라떼에 생딸기를 더한 음료다. 또한 ‘리얼 스트로베리 아슈 크리미’는 달콤하고 시원한 딸기 스무디에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트림과 생딸기가 어우러졌으며, ‘리얼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딸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텀브커피는 신메뉴 출시 기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1일부터 20일까지 텀브커피 신메뉴 기대평을 작성하고 친구를 해시태그해 함께 올리면 21명을 추첨을 통해 에어팟, 영화상품권, 텀브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텀브커피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텀브커피는 대중성과 합리성을 모두 만족시키며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브랜드다. 아이스크림, 미니케이크, 머핀뿐만 아니라 시즌마다 특징 있는 디저트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텀브커피의 디저트 전용 용기 ‘텀브컵’은 음료 위에 디저트를 올려 먹을 수 있는 아이디어 넘치는 아이템으로, 이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길러 가맹점주에게는 든든한 사업 파트너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