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전원주택 디자인 트렌드 리더 엔아이건축, ‘더 타임레스 하우스’ 론칭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1 11:18
376 views
N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도심형 전원주택 설계·시공 전문 기업 엔아이건축이 2019년 전원주택 디자인 트렌드를 이끌어갈 브랜드 ‘더 타임레스 하우스’를 새롭게 론칭했다.

‘더 타임레스 하우스’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집이라는 컨셉으로 유행에 민감한 장식요소들을 절제하고 공간이나, 구조 자체가 만드는 자연스러운 주거공간을 전반에 내세웠다. 또 아파트나 복잡한 도심생활에 지친 이들이 합리적인 조건으로 전원주택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주거공간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더 타임레스 하우스’는 다양한 공간 스타일링을 소화할 수 있다. 집안에 모든 소품과 가구가 갤러리에 작품을 연상하게 하고 유행에 치우지지 않는 만큼, 오랜 시간 함께 할 수 있는 주거공간이다.

또 자연친화적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게끔 주변 녹지축 및 근린공원 등을 최대한 활용하고 유지관리에 용이한 자재를 사용하여 전원주택에 편의를 더한다.

엔아이건축은 현재 충북 증평 자연이온빌리지 내 ‘더 타임레스 하우스’ 모던스타일 전원주택 모델하우스를 개관했다. 아울러 2019년 3월에는 경기도 김포에 두번째 착공을 앞두고 있다.

엔아이건축 관계자는 “전원주택에 대한 막연한 꿈을 꾸고 있는 예비 건축주라면 직접 주택을 보고 구조나 디자인, 마감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모델하우스를 관람해 보는 것이 시공회사를 선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더 타임레스 하우스는 ‘오랜 시간 지속가능한 미니멀리즘 주거 공간’을 내세워 외장재나 내부 마감재 등을 세월이 흘러도 늘 새 것 같으며 깊이를 느낄 수 있는 자재들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엔아이건축은 더 타임레스 하우스 모델하우스를 상시 오픈하여 누구든 원하는 시간에 방문 관람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관람 편의와 모델하우스 관리를 위해 방문 전 엔아이건축에 사전 문의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엔아이건축은 건축주의 주택 사용목적과 투자 비용에 따른 주택 설계·시공부터 인테리어,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종합적인 전원주택설계·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꾸준한 기술력 향상과 업계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인정받아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건축(전원주택)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