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버거킹 ‘몬스터 시리즈’ 900만개 돌파 “세트 업그레이드가 무료”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1 10:21
98 views
N
▲ [사진제공=버거킹]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버거킹의 ‘몬스터 시리즈’가 누적 판매 900만 개를 돌파했다. 버거킹은 이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몬스터와퍼와 몬스터X 주문 시, 무료로 세트를 증정하는 세트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매장에서 몬스터와퍼/몬스터X 단품 구매 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무료로 증정한다.

버거킹의 메가 히트 제품 몬스터 시리즈는 지난 4월 몬스터와퍼를 필두로, 6월 스테이크 패티의 몬스터X를 출시하여 인기를 이어갔다. 몬스터와퍼는 3일 만에 10만개, 한 달 만에 1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록했고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정식 메뉴로 등극했다. 몬스터 시리즈는 현재까지 매월 평균 100만 개 이상씩 판매되고 있어 1000만 개 판매 돌파도 곧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버거킹 코리아의 자체 개발 메뉴인 몬스터 시리즈는 소고기 패티와 크리스피 치킨패티, 베이컨까지 세 가지 고기 맛이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와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특히 닭가슴살의 두툼한 두께감과 바삭한 식감이 모두 살아 있는 ‘킹 치킨 패티’는 몬스터 시리즈만을 위해 특별 패티를 개발했다.

버거킹 마케팅팀은 “식지 않는 몬스터 시리즈 판매 기록은 프리미엄 가성비를 추구하는 버거킹만의 브랜드 가치가 소비자들 사이에 더욱 확산되었다는 의미로도 해석될 수 있어 매우 고무적이다”라며 “몬스터 시리즈는 버거킹 코리아 자체 개발 메뉴 역사상 가장 경이적인 기록을 세울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곧 1000만개 돌파를 기대하고 있으며 이에 걸맞은 역대급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성원 바란다”고 덧붙였다.

해당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