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롯데칠성음료, 9년만에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1 10:16
134 views
N

▲ 새롭게 단장한 롯데칠성음료 홈페이지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9년만에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한층 세련되고 간결해진 디자인에 사용자 친화적인 메뉴 구성을 통해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해상도와 화면 비율로 롯데칠성음료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투자자 및 해외 소비자를 위해 투자정보 및 영문홈페이지의 콘텐츠도 한층 강화됐다. 

브랜드 소개 메뉴도 새롭게 바뀌었다. 칠성사이다를 비롯해 펩시콜라, 델몬트, 칸타타, 아이시스8.0 등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브랜드를 개별 페이지로 구성해 각 브랜드의 역사부터 최근 소식까지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인재채용 메뉴에서는 롯데칠성음료에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채용소식, 직무소개 뿐만 아니라 선배들의 생생한 직무 이야기도 담겼다. 또한, 롯데칠성음료와 협업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 및 기술을 제안할 수 있는 ‘오픈 이노베이션’ 페이지도 더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꾸며졌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9년만에 새단장한 홈페이지는 롯데칠성음료의 비전과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알릴 뿐만 아니라 소비자 및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아이디어를 제안받는 개방형 소통창구가 될 것”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이 롯데칠성음료의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