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전문업체 ‘플라비(PLABE)’, ‘2019서울카페앤베이커리페어’참가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1 10:13
269 views
N
▲ [사진제공=플라비]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국내 의자전문업체 ‘플라비(PLABE)’가 2019 서울 카페&베이커리 페어에 참가하며 카페의자 업계 진출 의지를 밝혔다.

‘플라비(PLABE)의 사명은 “그것이 있어야할 곳에 그것을 두어라”라는 디자인 철학의 의미를 담고 있는 있다. 여기서 ‘그것’이란 제품의 디자인을 이루는 모든 요소 즉 컨셉, 니즈, 타겟, 형태, 색상, 감성, 그 외의 모든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그것’의 필요성과 존재성을 고민하여, 불필요한 것을 최소화하고 고객에게 최대한 단순하고 직관적이며, 가치있는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뜻한다.

플라비가 선보이는 ‘플라비 슬림 폴딩체어’는 깔끔한 디자인과 접었을 때 약 3cm 너비의 스틱(stick) 형태로 접어져, 납작한 틈새 어느 곳이든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엄격하고 까다로운 미국국제인증규격인 BIFMA인증을 받았으며, 세계3대 디자인어워드인 독일 IF디자인상 GOLD수상을 하는 등 품질과 디자인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색상은 6가지로 공간의 컨셉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모던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추구하는 커뮤니티 공간에 적합하다.

특히 이번 ‘2019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에 신제품인 벽면보관대와 이동보관대를 함께 출시하여, 공간의 변화를 추구하거나, 엑스트라 의자의 사용과 보관이 필요한 곳에 선보일 계획이다.

작은 공간을 다채롭고 스타일리쉬하게 꾸밀 수 있는 플라비 슬림 폴딩체어와 보관대 셋트는 3월 7일부터 10일까지 SETEC 에서 만날 수 있으며, 현재 ‘2019서울 카페앤베이커리페어’홈페이지에 사전등록 시 50%할인된 5,000원에 입장이 가능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