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 데뷔곡 ‘달라달라’ 뮤비 선공개.. “제2의 원더걸스·트와이스 매력폭발”
정유경 기자 | 기사작성 : 2019-02-11 09:56
215 views
N
▲ 사진캡처=JYP엔터테인먼트
있지(ITZY), 내일 (12일) 오후 6시 정식 데뷔

[뉴스투데이=정유경 기자]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정식 데뷔를 하루 앞두고 타이틀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데뷔 하루 전날인 11일 0시 자사 및 ITZY의 각종 SNS 채널에 ‘달라달라’ 뮤직비디오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달라달라’는 EDM,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데모아 기존 음악과는 다른 느낌을 완성했다. ‘예쁘기만 하고 매력은 없는 애들과 난 달라 달라 달라’ ‘난 지금 내가 좋아 나는 나야’ ‘남 신경 쓰고 살긴 아까워 하고 싶은 일 하기도 바빠’ 등 당당한 메시지가 돋보이는 가사와 경쾌하면서도 패기 넘치는 분위기가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ITZY 멤버들은 레오파드 패턴 의상, 스팽글 드레스, 스포티룩 등 개성과 화려함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스타일링을 소화했으며, 완벽한 비주얼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댄스 퍼포먼스 부분에서는 파워풀한 안무와 칼군무로 걸크러쉬 매력을 뿜어냈다.

JYP의 2019년 핵심 프로젝트인 5인조 신인 걸그룹 ITZY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로 구성된 그룹으로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의미를 지닌다.

한편 ITZY는 내일(1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있지 디퍼런트’의 수록곡을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하고 정식 데뷔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