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AK플라자 분당점, 아이 사고력 키우는 ‘발견의 시작’ 전시 열어
박혜원 기자 | 기사작성 : 2019-01-31 16:45
239 views
N
  
▲ AK플라자가 국립과천과학관과 협업해 설 연휴 기간 ‘발견의 시작’ 전시체험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AK플라자]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AK플라자가 국립과천과학관과 협업해 설 연휴 기간 ‘발견의 시작’ 전시체험전을 진행한다. 과학, 예술, 철학 분야의 거장들의 생각법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획전이다.
 
해당 전시는 분당점 5층 이벤트홀에서 오는 2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AK멤버스 소지 고객은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특별 쇼핑 쿠폰북이 증정된다.
  
국립과천과학관이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기획한 이 전시는 지난해 6월 개최 후 누적 관람객 22만 명을 돌파한 ‘인기’ 전시다. 아이들의 사고력 향상에 효과적인 전시라는 후기가 다수였다.
  
전시 프로그램은 각각 그림, 물건, 현상 등을 시각, 청각, 촉각 등 오감을 이용해 다른 시각에서 느껴볼 수 있는 ‘관찰하기’, 글을 보고 소리를 들으며 이미지를 떠올려 그려볼 수 있는 ‘상상하기’, 마음과 같이 이미지를 떠올리기 어려운 단어들을 눈에 보이는 듯 설명해보는 ‘단순화하기 ’, 서스펜스의 거장 히치콕 감독의 영화 속 장면을 예측해 긴장감 속에 숨어있는 특별한 카메오를 찾아보는 ‘예측해보기 ’, 전혀 상관없는 것들을 연결시켜 새로운 것을 만들어 보는 ‘연결해보기 ’ 등 5개 코너로 구성됐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