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보령컨슈머, ‘슬림워크 스포츠 힙업압박레깅스’ 출시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19-01-25 20:48
307 views
N
▲ 보령컨슈머가 신제품 '슬림워크 스포츠 힙업 압박 레깅스'를 출시했다. [사진제공=보령컨슈머]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연주] 보령컨슈머가 신제품 ‘슬림워크 스포츠 힙업 압박레깅스’를 출시했다.
기능성 압박스타킹 브랜드‘슬림워크’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중시하는 여성들의 사랑을 받으며 전세계에서 20초에 1개씩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브랜드’이다. 타 제품과 달리 발목, 종아리, 허벅지 부위별로 10:7:4의 비율로 압력이 낮아지는 방식을 적용하여 다리라인을 살려준다. 

이번에 출시한 ‘슬림워크 스포츠 힙업 압박레깅스 압박스타킹’은 일명 ‘복숭아(Peach)레깅스’로 스포츠 테이핑을 레깅스에 적용하여 예쁜 피치 힙라인과 허벅지 안쪽 고민을 해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골반부터 허벅지까지 W자 모양의 테이핑을 통해 골반 관리는 물론 활동 시에도 허리 부분이 불편하지 않도록 설계했다.

헬스장, 홈트레이닝, 실외스포츠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인 이 제품은 압박 기능으로 운동효과를 극대화하여 요가, 필라테스와 같은 실내운동에 적합한 것은 물론 자외선차단, 흡한속건, 소취의 3중 기능성 소재로서 야외 스포츠 활동 시에도 쾌적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슬림워크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스포츠 힙업레깅스’와 더불어 자면서 착용 가능한 수면용 압박스타킹 강압롱, 슈퍼롱, 보습롱등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보령제약그룹의 공식 홈페이지‘보령몰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슬림워크 공식수입원인 ‘보령컨슈머’에서 유통하는 제품에 부착된 국문라벨을 확인하여야 향후 제품 관련 A/S가 가능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