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프랜차이즈 ‘인기명’ 본사 ‘인에프앤씨’, 다양한 복지 혜택으로 ‘직원 만족도 UP’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1-18 10:06
462 views
N
▲ [사진제공=(주)인에프앤씨]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작년 삶과 관련된 키워드로 ‘워라밸, 소확행’ 등이 이슈가 되었다. 특히 워라밸은 일과 삶의 균형 추구하는 단어로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면서 기업들 역시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프랜차이즈 본사들 역시 이러한 복지에 관심이 많다. 그 중 대표적인 곳으로 (주)인에프앤씨가 있다.

조갈찜으로 유명한 인기명 본사인 인에프앤씨는 2017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던 곳으로 월 1회 리프레쉬 타임, 생일자 직원을 위한 선물 및 파티, 명절 상여금, 1년 근속 시 외식상품권 제공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통해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주)인에프앤씨의 경우 직원들의 능력을 높이사고 이를 더욱 개발, 발휘할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한데, 지점 주방보조로 시작해 현재 본사 직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이학승 대리 역시 직원들의 능력을 높이 사는 인에프앤씨의 시스템을 잘 나타내고 있다.

이학승 대리는 “본사 입사 제안이 들어왔을 때 2년 정도의 근무 및 노력을 알아봐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했으며, 항상 매장에 대해 관심 있고 직원들과 소통하는 기업이라 생각하여 본사 입사를 선택했다”고 전했다.

이어 “처음 주방보조로 들어갔을 때 5개였던 인기명 매장이 어느덧 23개가 되었다. 이 모든 것이 불과 1년만의 이뤄진 것이다. 협력업체와의 꾸준한 교류를 통한 신선한 재료 공급, 고객들의 만족을 더욱 높일 수 있는 신메뉴 개발,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식품센터, 차별화 된 메뉴구성. 이 모든 결실은 ㈜인에프앤씨에 근무하는 직원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었고, 신규 매장이 하나 둘씩 오픈할 때마다 인기명에 대한 인지도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도 자부심을 갖게 해 주었다”고 전했다.

한편, 인에프앤씨는 작년 200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달성하면서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추가 성장을 위한 고급 인력 모집에 힘쓰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