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투썸플레이스, 필(必)환경·홈카페 맞춤 ‘설 선물세트’ 6종 출시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1-14 17:06
178 views
N
▲ [사진제공=CJ푸드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기해년 설 명절 선물세트 ‘투썸 설 기프트세트 ‘ 6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투썸 설 기프트세트는 필(必)환경과 홈카페 트렌드에 맞췄다. 투썸플레이스 핸드드립 커피, 스틱 커피, 커피 원두 등 다양한 커피에 텀블러, 모카포트 등을 함께 묶어 1만~ 4만원대 상품으로 준비했다.

‘투썸 설 기프트세트 1호, 2호, 3호’는 핸드드립 커피 및 스틱 커피에 각각 스텐 머그, 차량용 텀블러 등 다회용 컵을 포함했다. ‘투썸 설 기프트세트 4호’와 ‘투썸 설 기프트세트 5호’는 각각 하리오 원두 드리퍼 세트, 비알레띠 모카포트가 포함돼 있어 집에서도 직접 투썸플레이스 커피를 추출해 즐길 수 있다.

설 기프트세트는 매장 상황에 따라 재고 소진 시점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구매 전 방문 매장에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투썸플레이스는 CJ ONE 회원을 대상으로 설 기프트세트 3000원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는 14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실시하며 CJ ONE 앱을 통해 누구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제휴 등 중복할인은 불가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1인당 연간 커피 소비량이 500잔을 넘는 등 커피 소비 증가에 따라 고객들의 까다로운 커피 취향을 반영한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설을 맞아 투썸만의 센스 있는 기프트세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