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설 선물세트 트렌드,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 X 에바 알머슨’
김정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1-14 12:08
734 views
N

‘건강’ 생각하는 트렌드 타고 선물세트로 인기

[뉴스투데이=김정은 기자] 최근 급속한 고령화와 1인 가구 증가로 인해 사회 전체적으로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주목받으면서, 지난해부터 설 선물세트로 건강식품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1인 가구 증가로 인해 대용량 제품보다는 소포장, 소용량 제품이 선호되고, 설에 혼술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며 1인 1일 견과류 권장량 28g씩 소포장하여 건강을 챙기기도 좋고 안주로 먹기 좋은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 X 에바 알머슨’ 제품이 설 선물세트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프리미엄 견과류 8종을(사차인치, 브라질너트, 아몬드, 호두, 헤이즐넛, 캐슈넛, 피칸) 권장량에 따라 소포장한 제품으로 하루 한 봉만 섭취하여도 55가지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이 생활 속에서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런칭 방송부터 간편한 건강식품으로 큰 화제가 되며 GS홈쇼핑에서 20차 이상의 앵콜방송을 진행한 제품이다.

오트리는 최근 이러한 고메넛츠 시그니처의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행복을 그리는 화가’로 유명한 에바 알머슨의 최신 작품 ‘가족의 초상(Retrato de familia)’을 패키지로 적용하여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음식, 고메넛츠 시그니처’를 표현한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 X 에바 알머슨 제품을 출시했고, 이 콜라보레이션 제품 또한 큰 인기를 끌며 추가 생산을 진행했다.

㈜오트리푸드빌리지는 “고령화와 1인 가구 증가 등으로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따라 회사 설 선물도 직원들의 건강을 고려한 선물세트가 인기가 높다. 연초나 연말 친구, 동료뿐 아니라 주변 지인들에게 건강을 선물하기 위해 건강식품을 선물하려는 사람들도 증가하여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 X 에바 알머슨 제품이 사랑받고 있는 것 같다”며 “이런 큰 인기에 힘입어 지난 방송 이후 급하게 추가 제작을 하여 4차 앵콜방송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 X 에바 알머슨 4차 앵콜방송은 GS홈쇼핑에서 1월 14일(월) 오후 7시 35분에 진행하며, 방송에서 설 선물세트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 X 에바알머슨을 구매해주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분께 에바 알머슨과 만든 ‘2019 환경보호달력’을 증정할 예정이다.

설 선물세트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 외의 다양한 오트리 견과류 제품은 GS홈쇼핑과 오트리 홈페이지, 스토어팜에서 구매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