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게이트’ 슈퍼스타 7인 탄생, 홍보모델 활약 기대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1-14 11:54
1,168 views
N
▲ [사진제공=리딩게이트]
리딩게이트 내부 심사와 유튜브 공개 참여 심사 거쳐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영어독서프로그램 전문 교육기업 ㈜리딩게이트가 주최한 ‘슈퍼스타 선발대회’가 지난 12일 시상식을 끝으로 성공리에 마무리 되었다. 리딩게이트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킨 진정성 있는 홍모 모델을 선발하고 이를 통해 학습 동기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는 많은 사용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진행되면서 총 7인의 슈퍼스타를 발굴해냈다.

리딩게이트 내부 심사와 유튜브 등 공개 참여 심사를 거쳐 25: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슈퍼스타 수상자는 서울 영풍초 전혜은(5학년), 성남 이매초 윤하진(3학년), 성남 늘푸른초 이소헌(4학년), 용인 신봉초 황은지(4학년), UMC엄마표영어 변지윤(5학년), 성남 불정초 이환희(4학년), 남양주 심석초 서지아(2학년)까지 총 7명이다.

시상식은 슈퍼스타 수상자와 가족들이 참여한 가운데 인터뷰 영상 촬영과 함께 진행되었다. 전혜은 학생은 수상자 인터뷰에서 “평소 리딩게이트를 열심히 하는데 학교 영어선생님의 추천으로 슈퍼스타에 도전하게 되었다”며, “ 리딩게이트는 영어실력과 함께 책의 지식도 함께 얻을 수 있어서 진로를 준비하는데도 도움이 많이 되고 있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또한 수상자 중 최연소인 서지아 학생은 리딩게이트를 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에 대한 질문에 “영어로 쓰는 것을 따로 배우지 않았지만 리딩게이트를 꾸준히 하다 보니 일기나 독후감 등 나의 생각을 영어로 쓸 수 있게 되었다”고 답했다.

김용환 ㈜리딩게이트 대표이사는 시상식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인 언어를 배우는데 독서가 매우 중요하다”며, “여기 있는 친구들이 책을 읽으며 더 큰 꿈을 키우고 조금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슈퍼스타 7인은 끼와 영어실력을 바탕으로 향후 1년간 홍보 영상을 포함한 각종 매체, SNS, 홈쇼핑 등을 위한 리딩게이트의 홍보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슈퍼스타 외에도 특별상 14명, 베스트 인기상 4명, 인기상 7명을 최종적으로 선발하였으며, 리딩게이트는 뜨거운 관심과 참여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수상자를 제외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참가상을 수여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