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NH투자증권, 창립 50주년 기념 연5% 특판상품 판매
송은호 기자 | 기사작성 : 2019-01-14 11:00
208 views
N
▲ [사진제공=NH투자증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송은호 기자] NH투자증권은 오는 16일 창립 50주년을 맞아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는 특판상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올 한해 동안 ‘NH투자증권을 만나면, 투자가 문화가 됩니다’라는 테마로 고객 중심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새로운 방식을 통해 고객의 삶을 더 풍요롭게 채워주는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취지에서다.

이를 위해 NH투자증권은 시중 금리보다 높은 연 3%의 ELB와 연 5%의 적립형 발행어음 등 2종의 특판상품을 판매한다.

첫 번째 특판상품은 3% ELB(연/세전, 5개월 만기)로, NH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1월 16일부터 21일 오후 1시까지 청약이 진행된다. 1인당 청약 한도는 1억원이며, 해당 상품은 경쟁률에 따라 실제 배정금액이 제한적일 수 있다.

두 번째 특판상품은 5% 적립형 발행어음이다. NH투자증권의 신규고객(휴면고객 포함) 선착순 5000명에게 매수 기회가 제공되며 한도 소진 시 조기마감될 수 있다.
1인당 월 최대 50만원, 연 60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영업점 및 유선으로는 가입이 불가하고 MTS와 HTS, 홈페이지에서 직접 가입이 가능한 상품이다.

발행어음은 증권사에서 판매하는 약정수익 상품으로, 만기 도래 시 발행어음의 원금과 정해진 약정수익률을 받아가는 고객 맞춤형 상품이다. 단기금융업 인가를 받은 초대형 IB만이 발행할 수 있는 상품이며, 특히 NH투자증권의 발행어음의 경우 업계 최고 신용등급(AA /2018.06.08 한신평)으로 발행부터 운용까지 책임지고 있다.

NH투자증권 WM사업부 김경호 대표는 “창립 50주년을 자랑하는 대신 더 나은 50년을 위해 무엇을 시작할 지 고민했다”며, “더 나은 미래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