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한샘, 유아용 다용도 의자 ‘아드망’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박혜원 기자 | 기사작성 : 2019-01-14 11:00
131 views
N

▲ 종합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의 온라인몰 ‘한샘몰’이 유아의자 ‘아드망’을 출시했다. 더불어 출시를 기념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사진 제공=한샘]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종합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의 온라인몰 ‘한샘몰’이 유아의자 ‘아드망’을 출시했다. 더불어 출시를 기념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드망은 생후 6개월부터 만 3세까지의 유아를 위한 식탁의자로, 높이를 조절해 놀이의자나 낮잠침대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높이는 80cm부터 170cm까지 9단계로 조절되며 등받이와 발받침도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일반형, 스윙형, 부스터형 중 용도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일반형에 수동형 흔들요람침대 기능을 더한 스윙형은 높이를 97cm부터 120cm까지 7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부스터형은 2.8kg로 어디서나 휴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아이의 온몸을 감싸주는 5점식 안전벨트,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한 프레임, 무독성 플라스틱(폴리프로필렌)을 사용한 식판 등으로 안전성을 높였다. 좌판 시트는 생활 방수 기능이 있으며 PU(폴리우레탄) 가죽을 사용해 세척 관리가 용이하도록 했다.

색상은 핑크, 그레이, 네이비 3종이다.

한샘은 해당 상품의 출시를 기념해 부스터형은 34% 할인된 7만 9000원에, 일반형과 스윙형은 각 29만 9000원, 39만 9000원에 할인 판매하고 있다.

아드망과 함께 필수육아용품인 샘키즈 폴더매트 2단을 구매하면 50% 할인혜택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아드항 부스터형을 만원에 제공한다. 이벤트는 각각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