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코카콜라 비하인드 컷 공개.. 미세먼지도 못 가릴 ‘훈남외모’
김연수 기자 | 기사작성 : 2019-01-14 10:57
117 views
N
▲ [사진제공=코카콜라]
비하인드 컷 속 박보검의 새해 응원 “지금 이대로도 우리는 충분하니까!”

[뉴스투데이=김연수 기자] 미세먼지도 가릴 수 없는 ‘국민남친’ 배우 박보검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코카콜라 비하인드 컷에서 빛을 발했다.

130여 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는 배우 박보검과 함께한 코카-콜라 새해 캠페인 TV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박보검과 친구들이 새해 연을 날리며 서로 짜릿한 응원과 격려로 새해를 맞이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박보검은 실제로 친구들과 함께 바다여행을 떠난 듯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겨울 바다를 배경으로 손인사를 건네는 박보검의 미소는 한겨울 추위를 날려버리며 감탄을 자아낸다.

최근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여심을 강탈하는 훈훈한 비주얼과 정통 멜로 연기로 ‘국민남친’이란 별명이 붙은 박보검은 촬영 내내 특유의 환한 미소를 잃지 않으며 활력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2017년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부터 2019년 새해 캠페인까지 코카-콜라 와의 짜릿한 만남을 지속해 온 박보검은 이달 공개될 코카-콜라의 새해 TV 광고를 통해 우리는 지금 이대로도 충분하다는 짜릿한 새해 응원 메시지를 전하며 2019년에도 감출 수 없는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2019년 새해에도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하는 코카-콜라와 함께 힘차게 비상하는 연처럼 소비자들 모두 희망찬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며 “코카-콜라는 새해에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짜릿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스토리텔링 패키지 출시, 박보검과 함께 한 TV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사진제공=코카콜라]
▲ [사진제공=코카콜라]
▲ [사진제공=코카콜라]
▲ [사진제공=코카콜라]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