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국내 첫 출시 ‘삿포로 드래프트원’, 모델은 노라조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1-14 10:58
103 views
N
▲ 가수 노라조(사진)가 삿포로 드래프트원 모델이 됐다. [사진제공=삿포로맥주]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국내 첫 출시를 앞둔 ‘삿포로 드래프트원(Draft one)’의 광고 모델로 가수 노라조(조빈, 원흠)가 결정됐다.

드래프트원의 마케팅 담당자는 “특허공법으로 만들어진 깔끔하고 상쾌한 클리어라거 드래프트원은 일본 출시 당시 맥주 시장의 판도를 바꿨다는 평을 받은 화제의 제품이다”라며 “이러한 드래프트원과 자신들만의 장르를 개척해 나가는 노라조의 모습과 닮은점이 많아 노라조를 모델로 기용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노라조 특유의 유쾌함과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의 음악이 드래프트원의 깔끔하고, 상쾌한 청량감과 매우 흡사하여 브랜드 내부에서도 ‘만장일치’로 결정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삿포로 드래프트원은 2004년 2월 일본에서 첫 공식 출시한 이후 출시 2017년까지 21억캔 이상 판매된 인기상품이며, 삿포로 드래프트원 만의 특허공법으로 만든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일본에서는 다양한 미투 제품이 러쉬한 계기가 되었기에 새로운 맥주시장을 개척한 제품으로 기록되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