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몬스터, ‘13’ 2019 뉴컬렉션 발표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1-14 10:37
289 views
N
▲ [사진제공=젠틀몬스터]
기존 ‘V’ 대신 ‘GENTLE MONSTER’ 로고 폰트 사용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글로벌 패션 선글라스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2019년 캠페인 ‘13’을 발표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13’이 반영된 제품, 음악, 비주얼을 새롭게 선보이며, 새로운 콘셉트의 디자인에 따라 기존의 V 로고 대신 GENTLE MONSTER 로고 폰트가 적용되면서 실험적이고 과감해진 디테일적 요소를 제품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사진제공=젠틀몬스터]
‘13’ 캠페인은 달의 자전축이 기울면서 지구의 13번째 달이 생긴다는 가정 하에 시작한 이번 ‘13’ 캠페인은 프레드릭 헤이만(Frederik Heyman)과의 협업을 통해 캠페인 영상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젠틀몬스터의 캠페인 ‘13’은 ‘카니예 웨스트’, ‘말리크 유세프’ 등에 이르는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예고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