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블랙야크키즈, 유튜브 웹드라마 통해 ‘신학기 책가방’ 제안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1-14 09:52
283 views
N
▲ 블랙야크키즈와 클레버TV가 협업한 유튜브 영상 [사진제공=블랙야크키즈]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키즈에서 유튜브어린이디지털 채널 클레버이앤엠의 클레버TV와 함께한 두 번째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블랙야크키즈와 클레버TV가 협업하여 제작한 두 번째 콘텐츠는 지난 B급 웹드라마 형식에 이어 10대들이 공감할 수 있을 만한 스토리로 재미있게 풀어냈으며, 스토리 속에 책가방의기능적인 요소들을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특히 이번 콘텐츠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블랙야크키즈 신학기책가방 중 ‘TOUCH B’ 라는 제품의 뛰어난 기능성을 재미있고 쉽게 설명해주며 온에어 1주만에 조회 수 25만뷰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영상 속 두 키즈 모델 ‘작챔(황채민)’과 ‘준희’가 선물 받은 ‘블랙야크키즈 TOUCH B 컬렉션’은 아이들이 흥미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세련되고 재미있는 디자인적인 요소를 제품에 담아낸것이 특징이다.

가방 중앙에 부착된 ‘LED 야크와펜’은 손으로 터치 시 반짝반짝 빛이 나며, 아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멜빵 부분에 야광 휘슬버클이 장착되어 있어 아이들이 위급한 상황에서 보다 쉽게 주위에 도움을 요청할수 있도록 했다. 또한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가방 옆면에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미니야크 인형을 부착하여 디자인에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가방 등판 부분은 착용시 무게를 분산시켜 아이의 등과 허리를 편안하게 감싸주어 가방에 무거운 물건을 넣어도 안정감 있는 착용감으로, 평소 가방이 자주 흘러내려 불편함을 느꼈을 아이들을 고려하여 적용된 U자형어깨 멜빵과 탈 부착 가능한 가슴벨트는 아이들이 가방이 흘러내리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외에도 파일철과 이름표 수납공간을 별도로 구성한 메인 포켓 내부와 보온∙보냉 소재 안감을적용한 사이드 포켓 구성으로 수납공간의 다양성과 실용성을 겸비했다.

영상 속 블랙야크키즈의 제품들은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과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