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 온’으로 시장 1위 굳힌다
권하영 기자 | 기사작성 : 2018-12-27 16:29
2,576 views
N
▲ SK매직 식기세척기 신제품 ‘터치 온’ 제품 이미지 ⓒ SK매직


고온 세척으로 강력한 살균·세척 기능 장착

오염상태 스스로 진단해 세척 가능한 ‘스마트 코스’ 눈길


[뉴스투데이=권하영 기자] SK매직은 세척력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식기세척기 신제품 ‘터치 온(모델명 DWA-8000D)’을 올해 출시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앞선 기술력이 시장을 선도하는 가장 큰 이유다.

터치온 식기세척기는 SK매직만의 세척기술을 한층 개선한 ‘파워워시(Power Wash)’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기능은 상·중·하단 회전 날개에서 강력한 물살의 세척수를 분사해준다. 또 세척 전 불림 기능과 70~80℃의 고온수 세척·헹굼을 통해 눌어붙은 밥알이나 기름때를 완벽한 수준으로 살균·세척 할 수 있다.

간편한 ‘터치 온’ 버튼으로 편의성도 강화했다. 손잡이를 없애고 손가락으로 터치만 해도 손쉽게 문을 열 수 있다. 도어 하단 LED 불빛으로 제품의 작동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리얼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감성적인 주방 인테리어 효과도 연출했다.


▲ SK매직 식기세척기 신제품 ‘터치 온’ 제품 이미지 ⓒ SK매직


무엇보다 사용자의 편리한 사용에 중점을 둔 기능들을 대거 추가했다. △오염상태를 스스로 진단해 알아서 세척 할 수 있는 ‘스마트(SMART) 코스’ △국내에서 가장 짧은 시간인 49분이면 완료되는 ‘스피드(SPEED) 코스’ △잔여 수분을 자연 건조할 수 있는 ‘자동문열림 기능’ △조작부를 도어 상단에 인체공학적으로 설계 한 ‘히든 컨트롤(Hidden Control)’ 기능 등이 대표적이다.

회사 관계자는 “SK매직 식기세척기는 16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지식경제부 최고 에너지 효율 품목 선정, 소시모 에너지 위너상 수상 등 전기세·수도세 걱정 없이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에너지 절감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철저하게 분석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식기세척기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