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미국 브랜드 ‘쥬시 꾸뛰르’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손 잡고 한국 상륙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12-27 10:55
450 views
201812271055N
▲ 쥬시 꾸뛰르 화보 ⓒ신세계인터내셔날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은 지난 11월 미국의 브랜드 개발,마케팅, 엔터테인먼트 기업 ABG(Authentic Brands Group)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패션 브랜드 쥬시 꾸뛰르(Juicy Couture)의 국내 독점 사업권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쥬시 꾸뛰르는 미국 LA의 감성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의류뿐만 아니라 핸드백, 신발, 화장품,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쥬시 꾸뛰르의 국내 판권을 확보했으며, 내년 8월부터 매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브랜드를 운영한다. 2020년까지 국내 주요 백화점에 쥬시 꾸뛰르 매장을 30개까지 오픈 할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화려하지만 때론 당당하고, 재미있는 LA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패션의류, 핸드백, 신발, 액세서리를 출시할 계획이다. 컬렉션 전반에는 스트리트 패션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제로드 웨버(JarrodWeber) 쥬시 꾸뛰르 오너 겸 ABG 그룹 회장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의 젊은여성들에게 브랜드의 진면목을 보여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상호간의 시너지를 통해서 쥬시 꾸뛰르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