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SPC그룹, 독거 어르신께 ‘따뜻한 겨울 나눔’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12-19 11:56
325 views
N
▲ ⓒ SPC그룹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SPC그룹은 연말을 맞아 양재노인복지관과 함께 지역 독거 어르신을 위한 ‘SPC 따뜻한 겨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2013년부터 시작한 ‘SPC 따뜻한 겨울 나눔’ 행사는 지역사회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겨울나기 물품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현재까지 독거 어르신 가정 620여 곳에 지원 사업을 펼쳐왔다.
 
이날 SPC그룹 임직원 60여명은 쌀, 김장김치를 비롯해 롤케이크, 호빵, 유자청 등의 간식과 핫팩, 문풍지, 에어캡 등 방한용품으로 구성된 ‘나눔 패키지’를 직접 만들어 사업장 인근 독거 어르신 가정 120곳을 방문해 전달했다. 더불어, 문풍지 등을 설치하는 방한작업과 안마를 해드리는 등 뜻 깊은 봉사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SPC그룹은 ‘SPC 따뜻한 겨울 나눔’ 외에도 저소득층 아동 및 청소년의 난방비를 지원하고 구세군 자원 봉사자를 위한 간식용 롤케익 1000개를 후원하는 등 연말을 맞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소외계층에 속한 이웃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기업'의 경영철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