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R출시 청담동말자싸롱, 상생과 협력으로 3년 연속 ‘2019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수상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8-12-19 11:25
506 views
N
▲ 3년 연속 수상하는 ㈜금탑에프앤비 최성수 대표(두번째 줄 가운데)

가정간편식 맥주안주 ‘HMR상품’ 출시, 혼술 트렌드 맞춰 브랜드 이미지 다양화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금탑에프앤비의 맥주전문 브랜드 ‘청담동말자싸롱’이 지난 12월 13일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9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2019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프랜차이즈 산업협회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시상으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안전처가 후원한다. 국내 프랜차이즈시장 발전에 도모하며 우수한 가맹점을 발굴하고 고용창출에 힘쓴 프랜차이즈 본사에 상을 수여한다.
 
청담동말자싸롱은 다양한 신제품과 메뉴 개발로 다양한 연령의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최근 매장 히트메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 맥주안주 ‘HMR상품’을 출시하여 혼술, 혼밥 트렌드에 발맞춰 브랜드 이미지를 다양화하고 있다.
 
청담동말자싸롱은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중요한 운영철학으로 삼는다. 이에 따라 창업부터 사후관리까지 본사가 철저하게 관리하는 운영시스템을 제공한다. 가맹점 운영과 매장관리에 대한 노하우 공유 및 활발한 오픈지원 시스템, 전담 슈퍼바이저 등을 갖추었다. 그 결과 창업시작 단계부터 창업 후 운영까지 책임지는 청담동말자싸롱의 창업정책은 예비창업자 및 가맹점주의 부담이 적어 좋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렇듯 확실한 창업경쟁력을 갖춘 청담동말자싸롱은 지속된 불경기 속에서도 매년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현재 전국 2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소자본 맥주창업, 1인 예비창업자, 초보창업자, 청년창업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청담동말자싸롱은 ▲제18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2018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등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금탑에프앤비 최성수 대표는 “맥주전문 브랜드로 3년 연속 수상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이 영광을 가맹본부와 상생을 위하여 함께 해오신 가맹점주님들에게 돌리고 싶다. 앞으로도 상생과 협력을 철학으로 미래를 준비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청담동말자싸롱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과 문의가 가능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