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젤이엔엠 몬스터플러버x 쓰임 스토어 오픈, “수익 사회환원.. 나눔으로 기억되길”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8-12-18 09:28
984 views
N

몬스터플러버X쓰임 콜라보매장, 세종시에 신규 오픈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배우 전혜진, 유담희, 정지안, 김고운의 소속사인 (주)레젤이엔엠은 오는 16일 오프라인 리빙 캐릭터 편집숍 몬스터플러버X쓰임 콜라보매장을 세종시에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몬스터플러버는 세종 파이낸스센터 2차 1층에 들어서며, 몬스터 플러버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연령층의 발길을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몬스터플러버 매장 내에서는 리빙용품 전문기업 ‘쓰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장 내 도자기식기, 패브릭 외 저장용기, 머그잔, 텀블러, 수납용품 등 실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캐릭터 '멍', '플러비', '코마', '호노루', '위드', 푸푸 등 몬스터플러버크루 인형부터 팬시 제품까지 폭넓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이 캐릭터별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곳곳에 포토존도 마련했다. 
 
‘몬스터플러버’는 향후에도 ‘쓰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할 예정이며, 현재 세종시 외 내년 상반기 청라점 및 종로점을 추가로 오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레젤이엔엠 김백성대표는 몬스터플러버의 의미에 대해 “현대인들의 다양한 심리적 스트레스를 이해하고 몬스터플러버의 제품군에 ‘수호’의 의미를 적용하여 현대인들의 삶과 생활의 촉진제가 되어 목표를 성취하도록 도와주며 삶의 활력을 도모해 유익한 방향으로 유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 “몬스터플러버를 통해 발생 되는 이익 10%을 매월 보육원아동과 영유아을 위해 기부 함으로써 나눔과 함께 할 수 있는 몬스터플러버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레젤이엔엠은 동남아시아 미디어 그룹인 레젤그룹과 함께 동남아시아을 중심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한 현지 홈쇼핑 사업은 물론, 한류 문화 및 방송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컨텐츠 유통 및 채널사업을 진행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