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KT그룹 사내방송 ‘KBN’,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서 3개 부문 수상
이안나 기자 | 기사작성 : 2018-12-07 19:07
221 views
N
  
▲ KT그룹의 사내방송을 담당하는 KBN(KT Group Network)가 지난 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해외특별상, 방송, 해외홍보물 부문에서 수상했다. ⓒKT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이안나 기자] KT그룹의 사내방송을 담당하는 KBN(KT Group Network)가 지난 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해외특별상, 방송, 해외홍보물 부문에서 수상했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이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행정안전부, 보건복지부 등 30여개의 기관 및 단체에서 후원해 각 기업의 우수한 내/외부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시상을 진행하는 행사다.
 
이번 시상식에서 KBN센터는 지난 9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된 MWC 아메리카 2018 현장에 참여해 글로벌 ICT 기업으로 도약하는 KT그룹의 소식을 전달한 공로로 해외특별상 부문 뉴욕 페스티벌상을 수상했다.
 
또한 평창동계올림픽 개최 시점에 입사한 신입사원들의 입문교육과 성장 이야기를 다룬 기획 방송으로 방송 부문 최우수 방송대상을, KT의 인공지능 AI를 주제로 제작된 기획방송으로 해외홍보물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를 통해 KBN센터는 지난 2015년부터 4년 연속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수상하게 됐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