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 프듀쌤→핑크공주’.. 배윤정, 이청아-나르샤와 ‘아모르파티’ 인증샷 공개
정유경 기자 | 기사작성 : 2018-12-07 18:02
799 views
N
▲ 사진=배윤정 인스타그램

‘아모르파티’ 배윤정×이청아×나르샤

[뉴스투데이=정유경 기자] 안무가 배윤정이 배우 이청아, 가수 나르샤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배윤정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우라서 좀 도도하고 어색할 줄 알았는데 말도 많고 상냥한 청아, 그리고 너무나도 서로 못 볼꼴 다 보고 지낸 센스쟁이 르샤. 지웅 씨 휘동 씨 쏘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세 사람은 이날 진행됐던 tvN ‘아모르파티’ 제작발표회 참석 의상과 같은 복장을 한 채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배윤정의 평소 카리스마 있고 걸크러쉬 넘치는 모습과는 다르게 사랑스러운 분홍색 드레스와 메이크업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와.. 천상 여자세요 동화 속 선녀같다”, “여자여자해요 핑크공주같아요”, “세분 다 정말 팬이예요~”, “아모르파티 궁금해요 기대 많이하고 있어용!”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윤정, 이청아, 나르샤 세 사람은 tvN 새 예능프로그램 ‘아모르파티’에 출연한다. ‘아모르파티’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살아가는 스타들을 홀로 키워낸 홀어머니, 홀아버지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 싱글의 황혼들이 모여 청춘을 되찾아가는 모습을 담아낸 프로그램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