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한샘, ‘브이로그 공모전’ 열어 크리에이터 양성한다…총 상금 750만원
박혜원 기자 | 기사작성 : 2018-12-07 17:05
124 views
N
 
 
▲ 종합홈인테리어 기업 한샘이 제1회 ‘한샘 브이로그(비디오 블로그) 공모전’을 열어 크리에이터 발굴에 나선다. ⓒ한샘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종합홈인테리어 기업 한샘이 제1회 ‘한샘 브이로그(비디오 블로그) 공모전’을 열어 크리에이터 발굴에 나선다.
 
대상은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한샘 가구나 생활용품 등을 2분 미만의 영상으로 신선하게 소개하면 된다. 플래그샵이나 디자인파크 등 전국 12개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체험하고 영상을 제작해도 된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300만 원 등 총 750만 원 상당의 상금과, 2019년 한샘 영업직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 당사 홍보모델인 한샘 서포터즈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영상 접수는 오는 23일까지이며, 결과는 27일 한샘공식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한샘 측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브랜드 이해도, 전달력을 기준으로 우수작을 선정한다”며 “다양한 접점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늘리는 기회로 만들고, 이를 통해 전문 크리에이터를 양산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