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롯데홈쇼핑서 ‘앵콜 판매’ 진행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12-07 13:31
209 views
N
 
 
▲ 오는 8일 오후 3시 10분 롯데홈쇼핑에서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이 판매된다. ⓒ조성아뷰티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오는 8일 오후 3시 10분 롯데홈쇼핑에서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이 판매된다.
 
에이치 세럼 스틱은 데일리 영양 보습 주입 틈새 스틱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농축, 고보습 허니 세럼 1000방울을 응집시켰으며, 로얄 비 콤플렉스와 콜라겐으로 감싼 블랙 비 프로폴릭스 탄력 캡슐이 사용할 때마다 피부 위에서 터져 보습감과 탄력 시너지를 더했다.
 
해당 상품은 지난 론칭 방송 이후 소비자들의 제품 문의와 방송 요청이 이어지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알려졌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에이치 세럼 스틱은 간편하게 휴대하며 목 마를 때 물을 마시는 것 처럼 건조함이 느껴질때마다 수시로 사용할 수 있어 피부가 마를 틈 없이 영양과 보습 성분을 채워주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고객들의 이목이 집중된 것 같다”며 "자기 전 도톰하게 발라 수면팩처럼 활용하거나 메이크업 전후 수시로 덧바르면 탄력있는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겨울철 쉽게 트는 입술이나 손등 등 보습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2차 앵콜 방송을 기념해 에이치 세럼 스틱 본품 5개와 ‘16 컬러룰스’ 4종 중 1종(랜덤), ‘갱스 마이 파우치’ 1개 등 정품으로 구성된 론칭 패키지를 6만 9900원에 선보인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