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LH, 공공기관 감사인대회 최우수 기관상 수상
김성권 기자 | 기사작성 : 2018-12-07 10:25
77 views
N
▲ ‘2018 한국 공공기관 감사인대회’에서 경영효율화 부문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한 허정도 LH 상임감사위원(사진 우측)이 이정희 한국공공기관감사협의회장(사진 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H 제공]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6일 서울시 양재동 소재 더케이호텔에서 한국공공기관감사협의회가 주관하는 ‘2018 한국 공공기관 감사인대회’에서 경영효율화 부문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 공공기관 감사인대회는 사단법인 한국공공기관감사협의회에서 공공기관 내부감사제도의 발전 및 질적 향상에 공헌한 우수공공기관과 감사인을 선정해 공로를 포상하는 행사다. 올해는 내부감사, 공직기강·청렴윤리, 경영효율화의 3개 부문에서 우수기관 및 우수 감사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LH는 올 한해 기관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방만경영을 예방하기 위해 추진한 △기업가치 증진을 위한 특정감사, △경영활동 지원·견제를 위한 감사경영권고 활성화, △선제적 위험 관리 노력, △방만경영 견제를 위한 전략적 감사활동 등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허정도 LH 상임감사위원은 “지속적인 예방 중심의 감사활동을 통해 경영효율성을 높이고 방만경영을 근절해 LH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하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