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라이프’, 2019 황금돼지해 맞이 ‘황금돼지 슬림티슈’ 4종 출시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8-12-07 09:12
249 views
N
▲ 사진=심플라이프 황금돼지 슬림티슈 4종
“텀블러? 어! 티슈네” 특유의 디자인으로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도↑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생활용지기업 ㈜우수제지 심플라이프가 지난 5일 ‘황금돼지 슬림티슈’ 4종을 출시했다.

심플라이프에 따르면, 기존에 출시한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11~12월에 걸쳐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판매량이 상승했다. 심플라이프는 이 같은 판매상승에 힘입어 2019년 새해,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황금돼지 슬림티슈 4종을 새롭게 선보이기로 했다.

심플라이프의 ‘슬림티슈’는 텀블러를 연상시키는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2017년 우수특허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특별한 디자인 덕에 자동차, 가정, 회사 등 다양한 장소의 주변 인테리어에 잘 스며든다.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로 야외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이 편리한 것 역시 
장점이다.

또한, 슬림티슈는 40년 제지장인의 노하우와 깐깐함이 더해졌다. 특허 받은 안티더스트 커버로 일반 각티슈와 달리 주변 환경의 유해먼지로부터 티슈를 보호한다. 순수 100% 천연 펄프를 사용했으며, 유해성분 4無(무향·무형광·무잉크·무포름알데히드)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황금돼지 슬림티슈 4종은 제품을 보는 모든 이에게 복을 전한다는 의미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문구와 돼지 캐릭터가 새겨져 있어 설 명절 및 새해 선물을 찾고 있는 소비자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황금돼지 티슈는 차량의 컵홀더에 딱 맞는 크기로 제작되어 휴대가 용이하다. 이외에도, 제품 내부에 방수코팅 처리로 일정 부분 물에 접촉되어도 방수가 가능함은 물론, 외부 방습 효과를 갖추어 습기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한다. 

심플라이프 관계자는 “황금돼지 티슈는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고객들께 많은 행복이 깃들기 바라는 마음에 출시하게 됐다”며, “가격대도 부담이 없어 집들이나 새차 선물,명절선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심플라이프는 슬림티슈를 6개 이상 구매 시 슬림컵홀더 1개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제품의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는 슬림티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