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CJ ENM 오쇼핑, 수입차 재규어 SUV ‘E-PACE’ 판매 나서
박혜원 기자 | 기사작성 : 2018-12-06 17:37
260 views
N

▲ CJ ENM 오쇼핑 부문이 오는 9일 22시 45분 재규어랜드 로버코리아와 협업해 SUV 차량 ‘이페이스(E-PACE)’를 판매한다.ⓒCJ ENM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CJ ENM 오쇼핑 부문이 오는 9일 22시 45분 재규어랜드 로버코리아와 협업해 SUV 차량 ‘이페이스(E-PACE)’를 판매한다. 이페이스는 스포츠카의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4륜 구동 퍼포먼스 SUV로, 스포츠카의 역동성을 살리고 넓은 내부 공간도 살렸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E-PACE의 ‘P250 S’ (5460만원, 개소세 인하가격)는 E-PACE의 4가지 등급 중 가장 대중적인 차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이다.
 
CJ ENM 오쇼핑 부문이 이번 방송을 통해 판매하는 이페이스는 서비스 보증기간을 기존 3년 10만km에서 5년 20만km로 대폭 늘렸다.
 
방송 중 상담을 마치고 최종 출고까지 진행한 고객은 130만 원 상당의 루프레일과 루프탑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재규어 캐디백 세트와 슈케어세트 중 하나를 증정한다. 또한 방송 전에 CJ몰 미리 주문 기획전을 통해 상담 신청을 진행할 수 있다.
 
상담 신청을 마치면 재규어 측에서 해피콜을 통해 고객이 위치한 인근 딜러점을 배정해 최종 상담하는 식으로 출고가 진행된다.
 
CJ ENM 오쇼핑부문 방철배상무는 “초소형 전기차판매를 통해 TV홈쇼핑의 자동차 판매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CJ ENM오쇼핑은 홈쇼핑 업계 선도자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자동차 풀을 넓혀 차별화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