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현대엔지니어링, 협력사 합동 사회공헌활동 실시
김성권 기자 | 기사작성 : 2018-12-06 15:09
153 views
N
▲ 6일 종로복지관에서 진행된 현대엔지니어링-협력사 합동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에서 현대엔지니어링 구매사업부 임직원들이 직접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제공]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6일 협력사와 함께 기초수급가정에 식료품과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아동보육원에 후원물품을 기증하는 등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현대엔지니어링 구매사업부 임직원과 협력사 임직원 120여명은 종로복지관에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진행하고 고양시 아동복지시설을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김장을 담당한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재료손질과 , 김치 속양념 채우기, 포장까지 다했다. 협력사 임직원들은 쌀, 라면 등 식료품과 김치 배달에 손을 보탰다. 기초수급가정 128가구에 가구당 김장김치와 라면 등을 전달했다.

또 다른 임직원들은 고양시 소재 아동복지시설인 ‘신애원’을 방문해 책상, 책장, 의자 45세트를 기증했다. 협력사 합동 사회공헌활동은 사회 소외계층에게 도움의 손길을 뻗고 상생협력 강화에도 기여하고자 매년 실시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매년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한 활동들을 펼쳐왔는데 특히 협력사 임직원들과 함께해 더욱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합동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문화 정착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