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국토정보공사, 2018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 2개 부문 수상
김성권 기자 | 기사작성 : 2018-12-06 11:40
110 views
N
▲ [사진=한국국토정보공사]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한국국토정보공사(LX)는 6일 한국사보협회가 수여하는 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사보와 홍보물 2개 부문에서 한국사보협회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기획대상을 받은 공사 사내보인 ‘LX공사보’는 기존 8매에서 12매로 지면을 확대하면서 LX인들의 생생한 업무현장은 물론 소소한 가족의 행복한 일상을 직접 찾아가 밀착 취재해 호평을 받았다.

‘LX 홍보 브로슈어’는 공사소개와 사업설명을 2개 파트로 따로 분류해 쉽게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일목요연하게 구성해 우수 홍보물로 선정됐다. LX의 공공블로그는 국민의 눈높이와 같게 소통하면서 다양한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밖에 LX는 올해 인터넷 에코어워드에서도 공공블로그 맞춤형 서비스부문 우수운영기관으로 선정 됐다.

최창학 사장은 “매년 새로운 기획력으로 국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공공홍보를 선보이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갖고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한편, 공사의 정기간행물인 ‘땅과 사람들’과 ‘LX공사보’ 등 2종은 작년부터 활자를 음성으로 변환시켜주는 ‘보이스 아이 코드’ 서비스를 지원해 정보소외계층과의 소통을 확대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