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마스크 브랜드 셀리턴, 협력사와 동반성장 위한 협약식 진행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8-12-06 10:34
83 views
N

의견 공유, 상호 발전적인 공감대 형성을 위해 노력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LED 마스크 브랜드 셀리턴이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위해 협약식을 진행했다.
 
셀리턴은 지난 11월 28일 경기도 부천시 삼보테크노타워 본사에서 협력사를 대상으로 한 ‘동반성장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일수 대표 및 우수협력사 10개 업체의 대표 및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상호 발전적인 파트너십을 형성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각 협력사별 애로사항과 협력사 입장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상생 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를 하며 서로의 의견을 공유, 상호 발전적인 공감대 형성을 위해 노력했다. 또한 협력사의 과도한 단가 경쟁에 따른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셀리턴은 납품단가 인상을 약속했다.
 
셀리턴 관계자는 “앞으로도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상생을 하기 위한 다양한 논의를 이어갈 것”이라며 “과도한 단가 경쟁에 따른 손실을 방지하고 소비자들을 위한 상품 개발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셀리턴은 피부에 가장 효과적이고 적합한 LED 파장의 연구와 임상을 거친 끝에 간단한 조작으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페이스 케어 미용기기 ‘셀리턴 마스크’를 개발, 판매하고 있다. 자극이 없는 안전한 방식으로 다양한 피부에 사용 가능한 셀리턴 마스크는 2회에 걸친 공인기관을 통한 임상실험으로 안정성과 효과를 입증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