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분양 직거래 포털 ‘캣조아닷컴’, 분양 비용 비교 ·다양한 정보 제공으로 눈길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8-12-06 09:56
771 views
N
▲ 사진=캣조아 닷컴
서울,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제주도 등 전국 분양 비용 비교 가능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최근 1인가구의 꾸준한 증가로 반려묘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고양이 분양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국내 고양이분양 직거래 포털 ‘캣조아’는 전국 수천마리의 대규모 고양이분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고양이를 전문적으로 분양하는 샵과 전문 브리더 혹은 고양이 가정분양 등을 찾는 이들에게 분양 비용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는 강점이 인기 요인이다.
 
고양이 무료분양 카테고리를 통해 새끼 고양이는 물론 유기된 고양이, 혹은 주인을 끝내 찾지 못한 고양이도 무료분양하고 있어 유기묘 및 유기묘의 안락사를 방지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매매 장터 코너를 통해 반려동물 중고용품을 저렴하게 찾아볼 수 있으며, 분양샵 매매와 임대, 펫도우미 코너에서는 펫시터 신청 및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고양이교배 카테고리에서는 신랑신부 고양이들을 만나볼 수도 있다.
 
캣조아는 서울지역 외에도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그리고 제주도 등 전국 각 지역에서의 개인 가정묘 분양 직거래 및 브리더, 고양이분양 전문 샵들의 직거래 분양 등록 글들을 비교 확인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분양을 받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쉽게 접해볼 수 있는 품종인 먼치킨 분양 및 스코티쉬폴드, 아비시니안, 러시안블루, 페르시안, 뱅갈 뿐만 아니라 희귀 품종인 렉돌, 스핑크스 외에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 국내 최다 품종의 아기 고양이들을 직거래 분양으로 만나볼 수 있다. 
 
캣조아 관계자는 “고양이가 특유의 묘한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반려동물로 사랑받고 있어, 반려고양이를 기르는 사람의 숫자가 가파르게 오르는 추세다. 고양이는 강아지에 비해 야외 활동이 필수적이지 않으며 별다른 훈련 없이 화장실을 가리고 목욕 역시 자주해도 되지 않아 바쁜 현대인들에게 큰 장점으로 다가와 고양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것으로 추측된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캣조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