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IBK투자증권-코넥스협회 MOU…시장활성화 및 일자리창출
송은호 기자 | 기사작성 : 2018-12-06 09:13
54 views
N
▲ 5일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 코넥스시장 활성화 및 중소·벤처기업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식에서 IBK투자증권 김영규 사장(오른쪽)이 김군호 코넥스협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IBK투자증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송은호 기자] IBK투자증권이 중소·벤처기업의 성장과 도약을 지원하기 위한 협력 체제를 구축했다.
 
IBK투자증권(대표이사 김영규)은 지난 5일 코넥스협회와 ‘코넥스시장 활성화 및 중소·벤처기업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5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IBK투자증권 김영규 사장과 코넥스협회 김군호 회장을 비롯해 회원사 및 유관기관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중소·벤처기업에 특화·전문화된 코넥스시장 활성화를 위한 협력 지원 △코넥스 상장 기업 성장지원을 위한 협력사업 확대 △코넥스 상장 기업과 연계한 인재 공동채용 및 교육 지원 등을 위해 협력을 확대할 예정이다.
 
IBK투자증권 김영규 사장은 “IBK투자증권은 다자간 업무협약과 우수 중소기업 인증제도를 시행하며 중기 자금조달과 판로개척, 인재확보에 주력하고 있다”며 “코넥스협회와의 협업을 통해 청년일자리 창출과 시장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IBK투자증권은 중소기업 특화 증권사로서 차별화된 전략을 추진하며 정체성을 강화하고 있다. 누적 코넥스 상장 기업수는 39개로 업계 1위로, 코넥스 상장에 이어 이어 코스닥시장, 유가증권 시장으로 연결되는 성장사다리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