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AK플라자, 지역특화 쇼핑몰 2호점 AK&기흥 오픈…‘가족’ 고객 타깃
박혜원 기자 | 기사작성 : 2018-12-04 14:29
413 views
N

 
▲ AK플라자가 오는 12월 14일 용인시 기흥역에 데일리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 ‘NSC(Neighborhood Shopping Center, 상권특화형 쇼핑센터)형’ 쇼핑몰 2호점을 오픈한다.ⓒAK플라자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AK플라자가 오는 12월 14일 용인시 기흥역에 데일리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 ‘NSC(Neighborhood Shopping Center, 상권특화형 쇼핑센터)형’ 쇼핑몰 2호점을 오픈한다.
 
‘AK& 기흥’은 기흥구 상권 고객의 하루 시작과 끝을 함께하는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쇼핑몰을 추구한다.
 
연면적 6만826m²(1만8400평), 영업면적 3만6364m²(1만1000평)의 지하 1층부터 지상 6층까지 7개층 공간에 기흥 상권 고객에게만 특화된 MD 총 84개를 선별해 집중적으로 서비스하는 쇼핑몰이다.
 
AK플라자는 ‘AK& 기흥’의 주요 공략 고객층을 기흥 상권의 30~40대 부모와 자녀로 구성된 가족 단위 고객으로 정하고, 이들이 주말에 극장이나 서점, 패밀리 테마파크 및 뷰티, 패션, F&B 등의 브랜드에서의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84개 브랜드를 배치했다.
 
우선 지하 1층에는 롯데프리미엄푸드마켓, 올리브영, JAJU, 다이소, 뷰티 브랜드, 여성패션 등 합리적인 가격의 데일리 쇼핑 브랜드 20개를 선보인다.
 
지상 1층에는 가족 단위 패션 쇼핑 고객을 대상으로 나이키, 뉴발란스, 디스커버리, 데상트, 지오다노, 넵튠 등 스포츠 및 패션잡화 브랜드와 외부 근린형 카페 스타벅스, 편의점 등 24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2층에는 3~40대 매장 체류형 고객을 위한 리바이스키즈, 컨버스키즈, 모이몰른, 컬리수 등 브랜드를 한데 모은 한세드림관과 NFL키즈, 아가타베이비, 트윈키즈 등을 모은 트윈키즈365, 탑텐키즈 등 키즈패션 매장과 병원, 약국, 쇼핑몰 최초의 복합매장 ‘토끼정 서가앤쿡’, ‘부르스터스 타르타르’ 등을 선보인다.
 
4층은 패밀리 외식공간으로 송추가마골, 어글리스토브, 샤이바나, 시마스시, 메이탄, 안동국시 등 14개 F&B 브랜드를 선보인다.
 
5층과 6층은 패밀리 여가 공간으로 5층에는 롯데시네마, 6층은 패밀리 테마파크로 구성된다. 특히, 패밀리 테마파크는 부모와 아이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공간으로, 실내 동물원, VR게임존, 실내 카트체험장 등으로 구성된다. 이 중 60여 종 200여 마리의 동물과 교감 및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실내 동물원 ‘하이주’는 기흥구 상권 내 최초 입점한다. 가족 및 연인, 친구와 함께 스피드를 즐길 수 잇는 복고풍의 실내 롤러 스케이트장 ‘하이롤’과 오리지널 모터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카트체험장 ‘하이휠’도 선보인다.
 
AK플라자는 향후 2022년까지 4개의 쇼핑몰을 열어 총 8개 쇼핑몰을 운영할 계획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