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홈플러스, 재미·영양 챙긴 ‘한글 젤리’ 단독 출시
박혜원 기자 | 기사작성 : 2018-12-03 15:13
270 views
N

 
▲ 홈플러스가 한글의 자음과 모음 모양을 본뜬 ‘한글 젤리’를 단독 출시한다. ⓒ홈플러스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홈플러스가 한글의 자음과 모음 모양을 본뜬 ‘한글 젤리’를 단독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엠아이인더스트리와 9개월 간 개발한 상품이다. 성장기 아이들을 타겟으로 재미와 영양을 함께 얻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한글젤리에는 비타민C 일일권장량인 100mg을 함유하고 있다. 맛은 청포도, 레몬, 감귤 세 가지 과일 맛으로 구성됐다.
 
홈플러스는 오는 12일까지 한글젤리를 할인가 1000원에 선보인다. 정상가는 1200원이다.
 
이인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공산품팀 바이어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젤리 상품을 만들어보고자 ‘한글 젤리’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산뜻한 3가지 과일 맛과 귀여운 한글 모양을 통해 한글을 배우는 아이들은 물론 SNS를 즐기는 여성 고객에게도 인기가 높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