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롯데마트, 음악 꿈나무 육성 프로젝트 ‘드림캐쳐스’ 공연에 고객 초청
박혜원 기자 | 기사작성 : 2018-11-27 14:34
369 views
N
▲ 롯데마트가 오는 12월 6일 ‘송년나눔 드림콘서트’에 500명의 고객을 초청한다.ⓒ롯데마트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롯데마트가 오는 12월 6일 ‘송년나눔 드림콘서트’에 500명의 고객을 초청한다.
 
송년나눔드림콘서트는 롯데마트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사단법인 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음악 꿈나무 육성 프로젝트 ‘드림캐쳐스’가 송년 음악을 선보이는 자리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번 콘서트는 오는 12월 6일 오후 7시 30분부터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된다.
 
이날 콘서트에는 드림캐쳐스 단원과 서울오케스트라를 비롯, 이지애 아나운서와 유진박 바이올리니스트, 피아니스트 손정범, 카운터테너 루이스 초이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드림캐쳐스 단원의 솔로곡과 서울오케스트라와의 협연으로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하울의 움직이는 성, 레미제라블 OST, 크리스마스 메들리, 캉캉, 쇼팽 등의 음악을 선보인다.
 
이에 롯데마트는 오는 30일까지 롯데마트몰 앱과 M쿠폰 앱 등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당첨된 500명의 고객에게는 콘서트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월 1일로 예정돼있다.
 
이밖에도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인터파크를 통해 별도 입장권(전석 6000원)을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 수익금 전액은 드림캐쳐스 사회공헌사업에 사용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