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中 광군제에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셜 마스크팩’ 1시간 만에 완판 기록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8-11-26 10:32
355 views
N
▲ 사진=㈜젠피아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셜 마스크팩’ 갈락토미세스·알로에·오이 등 함유→피부결 관리 도움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글로벌 힐링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가 지난 11일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광군제’ 행사에서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셜 마스크팩’이 완판 되었다고 밝혔다.
 
시크릿키는 중국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쇼핑몰에서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셜 마스크팩’ 판매를 개시한 10분 만에 5만장을 판매하였고 1시간만에 8만 3천장을 모두 완판했다. 이는 1분에 1,383장씩이 판매된 셈이다.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셜 마스크팩’의 완판 비결은 중국 현지 소비자들의 사용 행태와 특징을 분석해 에센스 양을 넉넉하게 개발한 점과 황사와 미세먼지로 피부 고민이 많은 중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잘 반영하여 개발한 것이 주요했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셜 마스크팩’은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 40,000PPM과 알로에베라잎즙, 오이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투명하고 윤기 있는 피부결로 가꾸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최근 중국 커뮤니티 채널에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셜 마스크팩’에 대한 긍정적인 리뷰가 들려오고 있다. 향후 타오바오몰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 및 중국 전역의 오프라인 채널에 지속적으로 판매를 늘려갈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전 세계 25개국에 수출하는 시크릿키는 최근 영국 TOPSHOP(탑샵)과 스페인 PRIMOR(프리모르)에 이어 호주 대표 뷰티스토어인 PRICELINE(프라이스라인)에 입점하며 글로벌 힐링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로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