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Jeep), 수능 마친 수험생 위한 할인 행사.. 오는 12월 2일까지
이지은 기자 | 기사작성 : 2018-11-23 14:36
717 views
N

수험표 지참 후 매장 방문 시 20% 할인 혜택 제공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지프(Jeep)에서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12월 2일까지 2019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전국 수험생을 대상으로 지프가 입점된 백화점 및 대리점을 수험표를 지참하고 방문할 시 20% 할인 및 지프 상설점에서 추가 2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지프에 따르면, 해당 행사는 일 년간 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 해 역대급 한파 예고에 발맞추어 지프만의 대표적인 패딩 컬렉션인 폴라 베어(Polar Bear) 야상 패딩부터 익스퍼트(Expert) 롱 패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겨울 필수 인기 아이템이 벌써부터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올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등극한 롱패딩 아이템 중 가장 선두주자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지프의 폴라베어 야상 패딩은 기존에 단조로운 블랙, 네이비, 화이트 일색인 제품과는 다르게 
고급스러운 컬러가 매력적인 핑크와 카키 컬러로 구비되어 있으며, 동시에 야상스타일의 오버사이즈 핏감으로 디자인에 있어 더욱 차별성을 두었다. 

특히, 지프만의 스테디셀러인 야상 다운의 2018년도 업그레이드된 스타일로서 국내 다른 브랜드 중에서도 고퀄리티이자 2배에 가까운 풍성한 라쿤 소재만을 엄선해서 사용, 한층 더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보적인 브랜드만의 와펜 패치가 서로 어우려져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지프 브랜드 뿐만 아니라 제이엔지코리아에서 국내 전개하고 있는 패션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로(siero)에서도 수험표를 지참할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상설점에 한해서 수능 프로모션 일환에 따른 추가 10% 할인이 더 주어진다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