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유한양행 뉴오리진, 6번째 콘셉트 스토어 오픈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18-11-21 15:45
546 views
N

 
▲ 유한양행이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의 6번째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 ⓒ유한양행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유한양행이 만든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동부이촌동에 첫 단독 매장이자 6번째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단독 매장은 기존의 IFC몰과 롯데월드몰에서 선보여 호평을 얻은 건강식품 및 스킨케어 컨설테이션존, 레스토랑존, 건강식음료를 조리하는 오픈바와 키친, 건강, 스킨케어 제품 판매존 등 네 가지 공간으로 구성된다.
 
건강식품 컨설테이션 공간에서는 뉴오리진이 사용하는 성분과 원료, 제조방법, 기능성 등을 자세히 알려줄 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상태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고 올바른 사용법을 추천해 준다.
 
스킨케어 컨설테이션 공간에서는 평소 습관과 피부 타입에 맞는 오일바를 제안 받고 체험할 수 있다.
 
레스토랑에서는 뉴오리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천연 식재료와 친환경 과채류로 만든 다양한 시그니처 브런치, 디저트 메뉴를 경험할 수 있으며, 국내 최초 배앓이가 없는 우유로 유명한 ‘a2우유’를 넣은 라떼 음료 등을 맛볼 수 있다.
 
뉴오리진은 이번 단독 로드샵 매장 오픈을 통해 고객 접점 확대는 물론 동부이촌동 고객 소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매장을 기준으로 반경 2km내 지역 주민들을 위해 배달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배달 대상 제품은 a2우유, 자유방목 유정란 등으로 앞으로 더 많은 배달 대상 제품들이 출시 될 예정이다.
 
유한양행 푸드&헬스 BD&마케팅 정경인 팀장은 “뉴오리진은 식품뿐 아니라 스킨케어,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본질과 원칙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그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는 브랜드”라며 “뉴오리진 콘셉트 스토어 6호점 단독 매장은 그러한 고민의 반영이자 향후 브랜드의 방향성을 보여주는 공간”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오리진은 동부이촌점에 이어 서울과 부산, 그리고 수도권 거점 지역에 지속적으로 로드샵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