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CJ푸드빌 빕스, 연말 맞아 ‘그랑 파티 에디션' 선봬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11-16 20:28
1,669 views
N
▲ 빕스, 완벽한 연말 만찬 제안 이미지 ⓒCJ푸드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CJ푸드빌은 이 회사가 운영하는 빕스(VIPS)가 연말 시즌을 맞아 샐러드바부터 스테이크, 디저트 등 신메뉴를 출시하고, ‘그랑 파티 에디션(GRAND PARTY EDITION)’을 콘셉트로 ‘완벽한 연말 만찬’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새우 신메뉴 3종과 연어 베스트 메뉴 4종으로 샐러드 바를 더욱 풍성하게 채웠다. 지중해식 해산물 스튜인  ‘슈림프 부야베스’와 새우볼과 담백한 감자가 어우러진 ‘슈림프볼 크림 그라탕’, 익힌 새우를 매콤한 마라 소스에 볶은 ‘마라 슈림프’ 등이다.

겨울 시즌 한정 스테이크 2종도 선보인다.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로브스터 구이, 키조개 껍질에 올린 씨푸드 그라탕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그랑 파티 스테이크’와 ‘메리 베리 스테이크’, 새롭게 선보이는 ‘얌스톤 로브스터’를 선보인다.

디저트 섹션은 ‘마카롱 컬렉션’을 신설했고, ‘트리 컵 케이크’와 둥근 리스 장식이 포인트인 ‘베리 리스 초콜릿 케이크’, 와인을 끓여 만든 유럽식 음료 ‘뱅쇼’를 준비했다.

빕스 관계자는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연말 모임의 시작과 끝을 빕스에서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티 콘셉트’로 메뉴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