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에버랜드, 수능 수험생 최대 64% 할인 특별 이벤트
강소슬 기자 | 기사작성 : 2018-11-16 20:31
2,068 views
N
▲ 에버랜드 뉴트로 페스티벌 '월간 로라코스타' ⓒ삼성물산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가 올해 대입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시험 당일인 15일부터 12월 14일까지 한 달간 수험생을 대상으로 최대 64% 특별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 기간 평일 에버랜드를 방문하면 2만원, 주말에는 2만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평일 오후 2시 이후에 방문하면 1만6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에버랜드에서는 뉴트로(new-tro) 컨셉의 어트랙션 페스티벌 '월간 로라코스타' 축제가 열리고 있다.

캐리비안 베이에서는 실내 락커 포함 1만5000원에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다.

수험생 우대를 받기 위해서는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게시된 쿠폰을 수능 수험표, 수시 합격증 등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와 함께 매표소에서 제시하면 된다. 특히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고 '라시언 메모리엄' 상품점에 방문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갤럭시 노트9, 에버랜드·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로봇VR·자이로VR 이용권, 판다 인형 등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또 수험생 대상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아이템과 함께 에버랜드에서 찍은 인증샷을 이벤트 해시태그를 달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이용권을 선물한다.

에버랜드는 할로윈 축제 기간 큰 인기를 모았던 '호러메이즈'를 수험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이달 18일까지 일주일 더 특별 연장 운영한다.

에버랜드는 '월간 로라코스타' 축제를 맞아 1960~70년대 레트로 테마존인 락스빌 지역에서 어트랙션 '1 1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2일까지 진행되는 축제 기간 동안 이벤트 참여자는 락스빌 지역 스릴 어트렉션인 더블락스핀, 롤링엑스트레인, 렛츠트위스트를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2회 연속 탑승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